영화 더콜 다운로드

영화의 일부를보고, 나는 맥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의 힘을 보여주는, 애플 프로모션 비디오를보고 있다고 생각했다. 이 영화에서 거의 독점적으로 애플 컴퓨터에서 생산 할 수있는 음악과 비디오는 단순히 놀랍습니다. 음악가 모비가 말했듯이, 소프트웨어 때문에 „이제 어떤 아이 … 약 5분 만에 6개월, 20년 전에 할 수 있습니다.“ 삭제된 장면과 추가 및 더 긴 인터뷰 클립이 있는 대화형 Adobe Air 버전을 포함하여 presspauseplay.com 무료 다운로드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표준 다운로드의 경우 .torrent 파일을 얻고 비트 토런트와 같은 무료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영화 파일을 가져옵니다. 지금까지 4,000개의 다운로드가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의도된 상품을 제공하는 긴장감 넘치는 극단적인 스릴러입니다. 더 많은 „전화“는 영화 „속도“에, 모델 깔끔한 작은 스릴러입니다. 할리 베리는 연쇄 살인범(마이클 에클룬드)의 트렁크에 갇힌 십대 소녀(아비가일 브레슬린)를 구하기 위해 시계반대 경주를 벌이는 남부 캘리포니아 911 디스패처를 연기한다.

브래드 앤더슨 감독은 펄스 두근 두근, 좌석의 가장자리 서스펜스를 제공하여 특히 끝까지 이야기속으로 방황하는 길 잃은 불일치와 난해함을 간과하는 데 도움이되는 액션을 제공합니다 (영화는 장르에 공통된 제 3 막의 저주를 완전히 피하지 는 않습니다). 또한 재미의 일부를 망치고 가학으로 불행한 경향이있다. 작가 리처드 도비디오(Richard D`Ovidio)가 요르단을 파견자로 만들었으며, 그녀의 힘과 기교뿐만 아니라 때로는 상상할 수 없는 위기를 헤쳐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불안과 자기 의심을 강조함으로써 설득력 있고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인물이다. 이 영화는 때때로 조금 과장 (다시, 당신을보고, 지난 반 시간) 그것은 궁극적으로 너무 많은 연쇄 살인자 진부한에 굴복하지만, „전화“는 최근 시간의 더 높은 홍보, 큰 예산 스릴러의 많은 보다 훨씬 낫다. The Call은 첫 2 회 공연에 대한 좋은 견고한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녀가 차에서 지하로 옮겨갈 때까지 모든 것이 지옥으로 갑니다. 엔딩은 캐릭터에게 는 의미가 없으며, 시간 표시가 끝나자마자 떠났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들었기 때문에 나만의 엔딩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그런 식으로 나는 말도 안되는 음모 왜곡과 일반적인 붕괴를 통해 앉아 필요가 없습니다. 할리 베리는 좋았지만 클라우드 아틀라스에서의 그녀의 성능은 훨씬 더 좋았으며, 아마도 글쓰기와 방향에 대한 것입니다.

브래드 앤더슨은 재능이 없으며 아마도 그의 다음 영화는 개선 될 것입니다. 그러나 마지막 행위는이 영화를 너무 많이 나사. 전반적으로 나는 내가 갈 수있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영화를 좋아하고 여전히 긍정적 인 갈 수 있지만 영화는 5.5/10보다 높은 아무것도받을 자격이 없다 영화는 또한 같은 기술 예술가가 자신의 작품을 만드는 데 사용하는 괴로운 이분법을 해결도 쉽게 불법 복제를 허용하고 기존의 비즈니스 모델을 파괴.